[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픈뉴스] 위아이(WEi)가 두 번째 월드투어에 나선다.

위아이는 오는 4월 두 번째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월드투어 개최 소식과 함께 게재된 공연 포스터는 보랏빛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과 생동감이 물씬 느껴지는 모션 그래픽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WEi 2ND WORLD TOUR ' 공연명 또한 한층 다채로워진 재미와 업그레이드된 무대 퀄리티로 채워질 월드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9월부터 10월까지 이어진 데뷔 첫 월드투어 'FIRST LOVE : WEi WORLD TOUR'를 성료한 위아이는 또 한번 전 세계 팬들과 만나 위아이만의 감성으로 무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루아이(공식 팬덤명)와 한층 깊게 소통하며 솔직한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Love Pt.2 : Passion'을 발매하고 치명적인 매력의 타이틀곡 'Spray(스프레이)'를 통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해 내는 동시에 절제된 섹시미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데뷔 첫 단독 콘서트와 월드투어, 해외 단독 라이브∙팬미팅 등을 연달아 성료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전 세계를 배경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온 위아이인 만큼 두 번째 월드투어를 통해 한층 빛을 발할 '글로벌돌' 활약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두 번째 월드투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위아이, 4월 두 번째 월드투어 개최 확정! 청춘돌의 핫한 글로벌 행보 '기대 UP'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