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의 순간을 담은 진심 어린 이야기. 트와이스의 목소리로 한층 더 가까이, 한층 더 깊게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다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10월 20일 CGV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극장 개봉을 앞두고 원스(ONCE)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스페셜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느새 데뷔 10주년을 맞은 트와이스(TWICE)가 걸어온 10년 동안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며, 무대 위의 찬란한 순간부터 멤버들의 진솔한 고민과 우정까지 최초로 공개하며, 함께 걸어온 팬들에게 더욱 가까운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트와이스 멤버 한 명 한 명이 모여 완성한 퍼즐처럼, 9인 9색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콜라주 형식으로 구성돼 선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포스터에는 지난 10년 동안 트와이스가 함께 만들어 온 이야기와 현재의 따뜻한 온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멤버들의 밝고 자연스러운 표정이 서로에게 포근한 기운을 전한다.
화려한 무대 위 모습이 아닌 일상 속 편안한 표정은 오랜 시간 함께한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각자의 행복한 미소에서는 10년간 쌓아 온 신뢰와 친밀감, 끈끈한 동료애,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화면을 향해 손을 흔드는 멤버들의 현재 모습으로 시작해,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지난 시간을 짧게 되돌아본다.
이어,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슈퍼스타답게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해 온 트와이스의 모습과 함께, “꿈에도 생각 못 했고 정말 감사한 일”이라며 지난 10년을 되돌아보는 목소리가 더해진다.
어느새 10년 차 프로 아이돌이 된 트와이스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The times we shone together (함께였기에 빛날 수 있었던 시간)”이라는 뭉클한 카피와 무대 뒤에서 열정을 쏟는 각 멤버의 모습이 이어진다.
데뷔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쌓아온 노력과 결실이 화면을 가득 채워, 9명이 함께였기에 완성할 수 있었던 지난 10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게 한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무대와 팬들의 환호가 교차하며, 지금까지 함께해 온 ‘원스’와 멤버 서로에게 “앞으로도 계속 옆에 있어줘” 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한다. 지난 10년과 앞으로도 계속될 트와이스의 여정은 팬들에게 기대감과 뭉클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트와이스 데뷔 10주년 기념 공식 다큐멘터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은 수많은 글로벌 히트곡, 대규모 월드투어, 각종 음악상 수상 등 K-팝 역사에 굵직한 기록을 남긴 트와이스의 여정을 돌아본다.
이번 작품은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 멤버 간의 끈끈한 유대감, 음악에 대한 열정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최근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하고 스포티파이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둔 트와이스의 전 세계적인 사랑을 확인시킨다.
트와이스는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팬들과 함께 만들어온 10년간의 기적과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에 개봉 소식을 접한 팬들은 “벌써 눈물을 흘리는 사람이 돼,,,” (X, on******), “진짜 트와이스 10주년 맞나봐 진짜 실감나 눈물나아…” (X, 20*******), “준비물: 눈물” (X, na***********), “내 인생영화가 10월 20일에 갱신되겠구나” (X, 19***********), “내가 10주년 트와이스 영화를 보는 호사를 누리다니ㅜㅜ” (X, 99******)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큰 기대감을 가지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오직 스크린에서만 볼 수 있는 ‘10주년의 진심’을 담은 특별한 선물 같은 다큐멘터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은 오는 10월 20일 CGV를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이 전개될 예정이다.
<TWICE : ONE IN A MILL10N>10th Anniversary Documentary Main Trailer
ⓒ 오픈뉴스 & www.eope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누난 내게 여자야] “누나, 나랑 데이트 갈래?” 발칙한 로맨스 예고! 티저 공개만으로 과몰입 유발
KBS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누난 내게 여자야’가 과몰입을 유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7일(월) 첫 방송되는 ‘누난 내게 여자야’는 커리어를 위해 치열한 시간을 보내느라 아직 사랑을 찾지 못한 여성들과, 사랑 앞에서는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고 믿는 남성들의 로맨스... -
'은수 좋은 날' 김영광, 10년 전 사건 진실 밝혀진다...가족마저 외면한 사연은?
이영애, 김영광, 박용우가 운명의 삼자대면을 한 이후 돌이킬 수 없는 각성의 순간을 맞는다.18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수 좋은 날’(연출 송현욱 / 극본 전영신 / 제작 바람픽쳐스·슬링샷스튜디오) 9회에서는 이경과 장태구(박용우 분)의 내통 사실을 알게 된 강은수(이영애 분)가... -
[조선의 사랑꾼] '부활' 김태원, 낚시터에서 작사작곡한 불후의 명곡...‘네버엔딩 스토리’!
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김태원이 불후의 명곡들이 탄생한 '낚시터'로 '뉴욕 사위'와 함께 떠난다. 27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 선공개 영상에서는 마침내 딸과 한국에서 함께하게 된 김태원이 '뉴욕 사위' 데빈과 단둘이 낚시터에서 단란한 시간을 가진다. 김태원은 "내가 95... -
‘언포게터블 듀엣’, 기억 소환 감동의 무대 선사할 메모리 싱어 8人 공개! 인순이-임창정-윤민수-박정현-김태우-소향-박서진-손태진
정규 프로그램으로 돌아오는 MBN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이 ‘메모리 싱어’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오는 11월 5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되는 MBN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로, 작년... -
‘사당귀’ 전현무, “임채무 영어는 ‘Im채무’ 채무에서 벗어날 수 없어”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임채무가 뉴 보스로 등판하는 가운데, 처음으로 딸 임고운 실장이 빚더미 두리랜드의 아슬아슬한 하루를 공개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자아성찰 프로그램.... -
‘옥문아’ 박시은, “진태현, 사귀기 전 촬영장에 내 팬이라고 소문나. 나중에야 고백받았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설렘 유발 토크로 ‘자타 공인 껌딱지 부부’를 입증했다. 지난 16일목 방송된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이하 ‘옥문아’) 287회는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옥탑방에 초대돼,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와 함께 기상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