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수)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시트콤 ‘빌런의 나라’(연출 김영조, 최정은 / 극본 채우, 박광연 / 제작 스튜디오 플럼)는 K-줌마 자매와 똘끼 충만 가족들의 때론 거칠면서도 때론 따뜻한 일상을 담은 시추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오랜만에 돌아온 가족 시트콤 ‘빌런의 나라’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예비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상승시킬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K-줌마 vs K-저씨
‘빌런의 나라’는 사랑스러운 사고뭉치 욜로 주부 오나라(오나라 분)와 옆집에 사는 그녀의 동생 오유진(소유진 분)이 전통적 가부장제와 맞서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들의 남편 서현철(서현철 분)과 송진우(송진우 분)는 빌런 자매에게 꼼짝없이 당하며 기존에서 볼 수 없었던 K-자매와 그녀들을 둘러싼 가족들의 이야기가 매회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두 자매는 가슴에 담아뒀던 책임감을 꺼내며 안방극장에 큰 감동과 웃음으로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과연 나라와 유진이 극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캐릭터들과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현철과 진우는 막무가내 빌런 자매 때문에 하루도 조용할 날 없이 지낸다. 몸과 마음 바쳐 일한 회사에선 퇴직 칼바람이 수시로 불고 등골 빠지게 마련한 아파트에서 두 사람이 쉴 곳은 오직 소파뿐인데.
궁지에 몰리다 못해 신경쇠약에 걸린 K-저씨 현철과 열심히 살려고 하지만 자꾸 사고 치게 되는 마이너스의 손(?) 진우의 웃픈 생존 관찰기가 펼쳐진다. 과연 현철과 진우는 빌런 자매로부터 자신들의 서열을 지킬 수 있을지 두 아저씨가 그려갈 짠내나는 서사가 무척 궁금해진다.
# K-청춘의 현실
냉담한 현실 속에서 살고있는 나라네 객식구 구원희(최예나 분)와 서영훈(정민규 분), 송강(은찬 분)은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이다. 함께 동고동락하고 있는 이들은 서툴고 치기 어린 첫사랑을 시작하게 되는데. 원희를 사이에 두고 사촌지간인 영훈과 강은 귀여운 질투를 하게 되며 극의 설렘을 더한다.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세 사람의 풋풋한 우정과 사랑 이야기가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나라와 현철의 첫째 딸 서이나(한성민 분)는 취준생을 시작으로 마라맛 사회생활에 도전한다. 과연 MZ 그 자체인 이나가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지, 처음 겪어보는 사회의 맛에 시청자들에게 어떤 짠내나는 이야기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빌런의 나라’는 가부장제를 깨부수는 빌런 자매와 그 가족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공감,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나라와 유진, 현철, 진우의 왁자지껄 일상에 K-청춘들의 현실이 더해지는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KBS 2TV 새 수목시트콤 ‘빌런의 나라’는 총 24부작으로 회당 30분 2회씩 오는 19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 오픈뉴스 & www.eope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조선의 사랑꾼] '부활' 김태원, 낚시터에서 작사작곡한 불후의 명곡...‘네버엔딩 스토리’!
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김태원이 불후의 명곡들이 탄생한 '낚시터'로 '뉴욕 사위'와 함께 떠난다. 27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 선공개 영상에서는 마침내 딸과 한국에서 함께하게 된 김태원이 '뉴욕 사위' 데빈과 단둘이 낚시터에서 단란한 시간을 가진다. 김태원은 "내가 95... -
‘언포게터블 듀엣’, 기억 소환 감동의 무대 선사할 메모리 싱어 8人 공개! 인순이-임창정-윤민수-박정현-김태우-소향-박서진-손태진
정규 프로그램으로 돌아오는 MBN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이 ‘메모리 싱어’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오는 11월 5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되는 MBN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로, 작년... -
[하나부터 열까지] '100억 건물주' 장성규, 하정우에게 영향받은 '재력가'의 식습관 공개! "한 번에 5장씩 먹어"
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잡학 지식 차트쇼, 티캐스트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에서 장성규·강지영·천재 이승국이 '스크린 찢고 나온 영화 속 맛집'을 주제로 흥미로운 순위 대결을 펼친다. 10일(월) 저녁 8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에서는 '지식강장 MC' 장성규와 강지영이 할리우드 톱클래스 스... -
'얄미운 사랑' 김지훈, ‘섹시 악역’ 벗고 ‘다정 재벌3세’로! 설렘+감성 연기 선보인다
배우 김지훈이 ‘얄미운 사랑’을 통해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내일 11월 3일(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연출 김가람, 극본 정여랑, 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앤뉴, 아티스트컴퍼니)은 초심을 잃은 국민 배우와 정의 실현에 목매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 팩트 폭격... -
'마지막 썸머' 이재욱, 백도하 vs 백도영 1인 2역 첫 도전! 시청자들을 호기심에 빠뜨릴 일란성 쌍둥이로 변신!
이재욱이 '마지막 썸머'에서 일란성 쌍둥이 백도하와 백도영 역으로 첫 1인 2역을 맡아 새로운 도전에 나서 호기심을 불러모은다. 오는 11월 1일 토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연출 민연홍 / 극본 전유리 / 제작 몬스터유니온, 슬링샷스튜디오)는 어릴 적부터 친구인 ... -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 원지안 때문에 18년 째 고생 중? 평범하지 않은 그녀가 온다! 1차 티저 영상 공개!
박서준이 첫사랑 원지안으로 인해 또 한 번 고생길을 걷는다. 오는 12월에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극본 유영아/ 연출 임현욱/ 제작 SLL, 아이엔, 글뫼)에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 이경도(박서준 분)와 서지우(원지안 분)의 평범하지 않은 첫사랑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
전체댓글 0
NEWS TOP 5
-
1
[조선의 사랑꾼] '부활' 김태원, 낚시터에서 작사작곡한 불후의 명곡...‘네버엔딩 스토리’!
-
2
‘언포게터블 듀엣’, 기억 소환 감동의 무대 선사할 메모리 싱어 8人 공개! 인순이-임창정-윤민수-박정현-김태우-소향-박서진-손태진
-
3
[하나부터 열까지] '100억 건물주' 장성규, 하정우에게 영향받은 '재력가'의 식습관 공개! "한 번에 5장씩 먹어"
-
4
'얄미운 사랑' 김지훈, ‘섹시 악역’ 벗고 ‘다정 재벌3세’로! 설렘+감성 연기 선보인다
-
5
'마지막 썸머' 이재욱, 백도하 vs 백도영 1인 2역 첫 도전! 시청자들을 호기심에 빠뜨릴 일란성 쌍둥이로 변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