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판타지오]
[오픈뉴스]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진진이 자존감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진진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악 프로젝트 ‘JIN LAB’(진 랩)의 세 번째 음원 ‘자존감(self-esteem)’을 발매한다.

‘자존감’은 진진 스스로가 자존감이 떨어지고 힘듦이 극에 달했을 때 작업한 곡이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도전 속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 방황하는 자신의 이야기가 깃들었다.

진진은 앞선 ‘JIN LAB’ 프로젝트 곡 ‘Good Enough’(굿 이너프), ‘날 위해 (feat. MRCH)’에 이어 이번 ‘자존감’도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진솔한 음악색과 메시지를 담아냈다.

‘JIN LAB’은 지난 3월 진진이 다양한 색깔과 감성의 음악을 선보이고자 정식 론칭한 프로젝트다. 올해만 세 번째 신곡을 공개하면서 자신만의 음악적 영감과 개성을 발휘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가고 있다.

올해 진진은 올라운드 아티스트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JIN LAB’ 프로젝트 외에도 아스트로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Circles’(서클스)와 ‘Fly (Duet with. 문빈(ASTRO))’(플라이)의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또 국내 뮤지컬 ‘겨울나그네’, 일본에서 열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공연을 차례로 마친 데 이어 오는 7월 ‘사랑의 불시착’ 일본 앙코르 공연으로 현지 관객들을 다시 한번 만날 예정이다.

한편, ‘JIN LAB’ 프로젝트의 세 번째 신곡 ‘자존감’은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스트로 진진, 신곡 ‘자존감(self-esteem)’ 발매!…세 번째 ‘JIN LAB’ 프로젝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