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픈뉴스] ‘모델테이너’ 정혁이 주식회사 스튜디오 보고파와 함께 신규 웹예능 ‘차트맨’을 선보인다.

1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키킥 Kikik’을 통해 정혁이 MC를 맡은 신규 웹예능 ‘차트맨’이 첫 공개된다.

주식회사 스튜디오 보고파에서 제작한 ‘차트맨’은 차트인을 목표로 두 가수가 서로의 곡을 새롭게 재해석해 부르는 음악 예능 콘텐츠다. 레전드 가수들의 명곡이 재탄생되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단독 MC로는 모델계와 방송계를 넘나드는 ‘모델테이너’ 정혁이 발탁됐다. 정혁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며, 웹예능 ‘대결왕’, MBC every1 ‘다시, 첫사랑’, MBC ‘미스토리 클럽’ 등에서는 MC로도 진행 능력을 발휘한 바 있다.

이번 ‘차트맨’에서 정혁은 가수 캐스팅부터 디렉팅까지 전방위 활약을 펼친다. 정혁의 뛰어난 예능감은 물론 남다른 센스와 감각이 프로그램에 신선한 에너지를 입힐 것으로 기대된다.

1화에는 임창정이 출연해 명불허전 가창력과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수의 명곡을 보유한 임창정이 ‘차트맨’의 차별화된 콘셉트와 함께 음악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차트맨’ 1화는 이날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키킥 Kikik’을 통해 공개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혁, ‘차트맨’ 단독 MC 발탁...첫 게스트 임창정 출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