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픈뉴스] 배우 신명성이 티빙 기대작에 출연한다.

27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신명성이 티빙(TVING)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연출 성용일, 크리에이터 이남규, 극본 윤수, 제공 티빙,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은 하일권 작가의 동명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신명성은 극 중 임우택 역을 맡는다. 수능을 50일 앞두고 펜 대신 총을 든 고3 학생을 연기하며 신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신명성은 2019년 웹드라마 '온더캠퍼스'로 데뷔한 이후 넷플릭스 '인간수업'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tvN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그룹 와일드애니멀의 메인보컬 황태인 역을 맡아 비주얼과 연기력을 동시에 각인시키며 호평받고 있다.

아이돌과 고3 학생을 넘나들며 무한 스펙트럼을 증명할 신예 신명성의 가능성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신명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오는 3월 공개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간수업' 신명성,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 임우택 役 캐스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