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과의 달콤함과 시나몬의 향긋함이 만나 칼로리, 카페인 걱정 없는 홈카페 밀크티 완성

 

(opennews=오픈뉴스)

 

건강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과 매일유업 비건귀리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손잡고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를 출시한다.

 

20230201090619_zhppdtvp.png

 

이번 키트는 ‘순작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구성됐다.두 제품을 활용하면 집에서도 카페인 걱정없이 향긋하고 부드러운‘애플시나몬 오트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

 

사과의 달콤한 맛과 실론 시나몬의 풍부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순작 애플시나몬티는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라 더 매력적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 잎으로 깔끔한 단맛을 내며 카페인이 없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나 티에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하는 오트음료로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샘표는 키트 공식 출시에 앞서 ‘순작 애플시나몬X어메이징 오트 100인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제품을 체험한 소비자들은 순작 애플시나몬티의 향긋한 아로마와 어메이징 오트의 부드러운 바디감에 공감하며 “애플시나몬티 하나만으로 고급스러운 블렌딩 밀크티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놀랍다”, “우유는 속이 불편했는데 오트음료로 만들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좋다”, “꼭꼭 숨어있던 밀크티 찐 맛집이 우리집이었다” 등 호평을 했다.

 

순작 과일허브티는 콜드부르 타입으로 따뜻한 물은 물론 찬물에도 쉽게 우러나 출시 제품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순작 납작복숭아티’의 경우 차나 에이드뿐 아니라 소주나 토닉워터에 우려 즐기는 ‘모디슈머 레시피’로 출시 한 달만에 ‘품절템’이 됐으며, ‘순작 애플시나몬티’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겨울철 음료인 ‘뱅쇼’를 만들 때 시나몬 대신 활용하기 좋아 홈카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었다.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는 1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판매된다. 키트 출시를 기념해 9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순작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순작 애플시나몬티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만드는 ‘어메이징 애플시나몬 오트 밀크티’ 레시피도 소개할 예정이다. 과일허브티 5종(애플시나몬, 유자블라썸, 납작복숭아, 청귤차, 산딸기차)과 함께 춥고 건조한 날씨에 마시면 좋은 ‘도라지생강차’와 ‘작두콩차’도 할인 판매한다.

 

샘표 순작 관계자는 “설탕, 칼로리, 카페인 걱정 없이 과일 본연의 맛과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순작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샘표, 순작X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