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빌론' 비하인드 스틸
[오픈뉴스] '라라랜드' '위플래쉬'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신작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바빌론'이 생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바빌론' 은 황홀하면서도 위태로운 고대 도시 ‘바빌론’에 비유되던 할리우드에서 꿈 하나만을 위해 모인 사람들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벌이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은 영화를 완성하기 위한 데이미션 셔젤 감독과 할리우드 대세 배우들의 매혹적인 시너지를 담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섬세하게 디렉팅을 하고 있는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긴 시간 준비해온 작품을 향한 각별한 애정이 고스란히 전해져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함께 대화를 나누고 있는 데이미언 셔젤 감독과 ‘잭 콘래드’ 역 브래드 피트, ‘넬리 라로이’ 역 마고 로비, ‘매니 토레스’ 역 디에고 칼바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바빌론'을 향한 열정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모습으로 별보다 빛나는 스타들을 열연을 기대케 한다.

또한 CG 효과 없이 모두 필름 카메라로 촬영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28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미술상을 수상한 올해 최고의 화제작 '바빌론'의 매혹적인 볼거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해가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바빌론'은 2월 1일 개봉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바빌론' 비하인드 스틸 공개! 눈부신 시너지부터 보석 같은 매력까지 모두 담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