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오픈뉴스] 독보적인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미씽: 그들이 있었다2'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의 OST Part.3 ‘그 아일 마주한 순간’이 오늘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김욱(고수 분), 이종아(안소희 분), 신준호(하준 분)가 납치 실종자를 무사히 구출하는 데 성공, 납치 사건의 배후에 있던 ‘골리앗’의 정체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휘몰아치는 전개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OST Part.3 ‘그 아일 마주한 순간 –최유리’가 발매 됐다.

'그 아일 마주한 순간'은 미니멀한 편곡과 담담한 듯 절제된 감정선이 최유리 특유의 깊이 있는 감정 표현과 음색에 어우러지며 극의 깊이를 더해주는 곡이다. 제목과 가사에서 느낄 수 있듯이, 인물들의 서사를 고스란히 담아내어 마음속 아픔을 안아주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에 빛나는 싱어송라이터 최유리는 '숲', '바다', '욕심의 반대편으로' 등 특유의 담담하고 차분한 감성을 담은 곡들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다. 또한, '갯마을 차차차', '서른, 아홉'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으며 여러 페스티벌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OST Part.3 '그 아일 마주한 순간'은 슈퍼주니어의 'Snowman', 리아(ITZY)의 '밝혀줄게 별처럼', 솔지의 '사랑스런 너의 곁에' 등 다양한 장르 안에서 좋은 합을 보여준 바 있는 HUMBLER와 어영수, 김성현의 협업으로 서사에 완벽하게 스며드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했다.

한편, 최유리가 참여한 '미씽: 그들이 있었다2' OST Part.3 '그 아일 마주한 순간'은 오늘 10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최유리, '미씽2' 세 번째 OST 주자 '그 아일 마주한 순간’ 발매 “위로의 메시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