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오픈뉴스] 싱어송라이터 문수진이 8개월 만에 컴백한다.

문수진은 오는 13일 새 디지털 싱글 'Never Let Me Go'(네버 렛 미 고)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10일 오후 소속사 밀리언마켓의 공식 SNS를 통해 문수진의 컴백 소식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노란색 조명 앞에 선 문수진의 분위기 있는 무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통해 'Never Let Me Go'라는 싱글명도 베일을 벗었다. 문수진은 이번 'Never Let Me Go'를 시작으로 올해도 다양한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문수진은 독보적인 음색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에는 첫 EP 'Lucky Charms!'(럭키 참스!)를 발매했다. 또한, KBS 2TV '리슨업',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등 음악 예능에 출연하고, 티빙 '서울체크인' OST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체불가한 문수진의 보컬과 감성이 'Never Let Me Go'에는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문수진의 새 디지털 싱글 'Never Let Me Go'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문수진, 8개월 만에 컴백 확정! 신곡 'Never Let Me Go'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