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7일 데뷔와 함께 미디어 쇼케이스를 준비하는 '라임라잇' / 143엔터 제공]
[오픈뉴스] 3명의 한일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 '라임라잇'이 오는 27일 음원 공개와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가지며 데뷔 한다.

멤버 중 '이토 미유'는 모델 및 SNS 활동을 통해 일본 Z세대의 지지를 받아온 인물로 도쿄 걸즈 오디션 2018 Popteen상과 up PLUS상, ABEMA TV상을 수상했고 일본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김수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방송 당시 맑고 깨끗한 보컬로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연습생 가은은 데뷔 전 잡지 화보 모델로 활약하는 등 주목을 받아왔다.

143엔터테인먼트는 '걸스플래닛999'를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걸그룹 케플러 멤버 강예서와 사카모토 마시로의 소속사인 만큼, 이들과의 시너지와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 멤버들로 구성된 라임라잇은 그간 쌓아온 안정적인 실력과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강렬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STARLIGHT'의 안무는 세븐틴, 송민호 등 다수 아티스트의 퍼포먼스 참여했고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 중인 YGX 안무가 ‘도우’가 합류, 라임라잇의 퍼포먼스에 진가를 보여준다.

또한 소속사 측은 "멤버의 영입이 자유로운 특별한 활동 방식으로, 멤버 수에도 제한이 없는 확장형 걸그룹을 목표로 한다."라고 언급했다.

월드 케이팝 팬덤을 위해 그들만의 특별한 콘텐츠 공개는 물론 공연과 방송 무대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라임라잇'의 음원 공개와 동시에 펼치는 미디어 쇼케이스는 오는 9월 27일 오후 2시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그룹 라임라잇, 타이틀곡 'STARLIGHT'으로 27일 데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