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오픈뉴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BEAUTIFUL MONSTER’ 컴백과 동시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 행진을 이어갔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뷰티풀 몬스터)’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1위 후보에 오르며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간 스테이씨는 무대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컴백하자마자 1위 후보에 오르는 건 생각도 못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무엇보다 스윗과 함께하는 무대에서 1위 후보가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미소가 가장 뷰티풀하다”면서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본 무대에서 스테이씨는 퍼포먼스를 통해 섬세하게 선을 그려내면서 더욱 깊어진 감성을 선사했다. 양손을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만든 뒤 벌렸다가 손가락을 펴서 몬스터를 나타낸 포인트 안무와 함께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특히 스테이씨는 퍼포먼스를 펼치면서도 흔들림 없이 탄탄한 6인 6색의 가창력을 선보이며 ‘전원 메인 보컬 그룹’임을 증명했다. 또한 엔딩 포즈에서는 멤버들이 모두 ‘BEAUTIFUL MONSTER’로 변신, 러블리한 매력을 보였다.

스테이씨는 지난 19일 세 번째 싱글 앨범 ‘WE NEED LOVE’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WE NEED LOVE’는 한터 차트 기준 초동 앨범 판매량 20만 장 이상까지 달성해내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여섯 멤버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으로, 스테이씨의 음악적 성장은 물론 기존과는 달라진 새로운 에너지를 발산해 호평을 얻고 있다.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 및 뮤직비디오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뮤직뱅크’ 스테이씨, 6인 6색 탄탄한 라이브…‘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