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 가수 김현철이 ‘시티팝 장인’다운 음악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현철은 지난 14일 정오 정규 11집 ‘City Breeze & Love Song’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김현철은 ‘시티팝 시조새’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2021년 버전의 새로운 AOR(Album-Oriented Rock) 시티팝 음악을 선보이며 뜨거운 극찬을 얻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은 “믿고 듣는 김현철”, “진정한 명반”, “두고두고 여름 플레이리스트에 들어갈듯”, “역시 시티팝 원조 맛집”, “초여름을 상큼하고 시원하게 보내게 해줄 멋진 정규앨범”등의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음악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형식의 감각적인 티저 영상 역시 함께 호평받고 있다. 올 여름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청량한 분위기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으며, ‘감성 천재’ 김현철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 속 모델 겸 배우 김아현의 독보적인 비주얼도 눈길을 끌었다. 김아현은 각종 명품 브랜드에서 활약하며 최근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이번 김현철의 신곡 티저 영상에서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현철이 이번 영상에서 깜짝 등장해 코믹하고 리얼한 연기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김현철의 새 앨범 ‘City Breeze & Love Song’에는 도시의 미풍과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노래들이 가득 담겼다. 동명인 타이틀곡 ‘City Breeze & Love Song’은 심현보와 함께 일상의 언어로 쓴 산들바람과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서브 타이틀곡인 ‘So Nice!!’는 김현철의 대표곡 중 하나인 ‘오랜만에’의 기타 솔로가 재현된 노래로, 1989년의 김현철과 2021년의 김현철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는 작품이기도 하다.

김현철은 새 앨범 ‘City Breeze & Love Song’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현철, 신곡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