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20201109091054_iqxogyuq.jpg

 

식품기업 ㈜하림이 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셀렉티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하림은 최근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른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를 통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과 ‘손수 만든 안심튀김’을 약 10~15% 할인한 온라인 최저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되는 하림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닭가슴살을 4~5cm 정도 한 입 크기로 잘라 간편하게 먹기 좋은 제품으로,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으로 육즙이 살아있어 촉촉한 닭가슴살을 맛볼 수 있다. ‘손수 만든 안심튀김’은 안심 통살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혀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 안심 튀김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셀렉티브 뿐만 아니라 하림 자연실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arim_natural) 실시간 라이브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본방송을 보는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하림 자연실록 인스타그램 라이브 또는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후, 이벤트 콘텐츠 게시물에 본방사수 인증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플세트)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하게 먹기 좋아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하림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뉴미디어에 익숙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림,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