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news=오픈뉴스)


20200918101157_tfunrfaf.jpg

 

식품기업 '하림'이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 ‘육자회담 레시피 3종 PICK’ 이벤트를 진행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육자회담’에 소개된 닭요리 레시피 3종(▲항아리 닭구이, ▲청송 닭불고기, ▲닭전)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메뉴를 선택하는 이벤트다. 지난 17일 저녁에 방송된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편에서는 3명의 출연자가 각각 자신만의 노하우로 닭고기 요리를 선보인 바 있다.  


‘육자회담 레시피 3종 PICK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게시글 영상을 보고 레시피 3종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메뉴를 선택해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방송에 소개된 제품들로 구성한 ‘육자회담 IFF 기획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29일. 자세한 내용은 하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alharim/)과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harim_natural), 블로그(https://blog.naver.com/harim_natur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육자회담’ 방송에 소개된 레시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를 알아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추후 레시피 3종의 특장점과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소비자 입맛에 맞는 닭고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림, jtbc ‘육자회담’ 레시피 3종 PICK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