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뉴스=opennews)

 

대한요양병원협회와 의약품 저가구매를 실시하고 있는 (주)한국비엘약품(www.blpharm.co.kr)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8650_한국비엘약품1.jpg

 

17일 한국비엘약품에 따르면, 국내 요양병원들은 주요 의약품을 저가구매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국비엘약품은 현재 디멘콜린정(Choline Alfoscerate 400mg, 다산제약) 외 42개 품목을 중심으로 전국요양병원에 국민건강보험법 시행령 제22조 2항에 따라 공정 거래방식인 저가구매를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 한국비엘약품은 2019년 하반기에 10여개 품목 추가 출시와 향후 100여개 품목으로 확대해 의약품 공급을 할 예정이다.

 

한국비엘약품 노충환 대표이사는 "대한요양병원협회와 체결한 업무협약(MOU)으로 요양병원은 실질적인 약제비 절감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비엘약품은 2019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해 현재 전국 50여 요양병원에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온라인 주문을 통해 신속하게 배송하고 있다.

 

노 대표는 "협회와 MOU를 통해 요양병원 의약품 공급에 최선을 다해 협력하고 상호 실질적 이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한국비엘약품은 요양병원협회 각종 행사에 참여해 계속 홍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요양병원협회·한국비엘약품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