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엘리자벳’이 설 연휴를 앞두고 출연배우들의 새로운 광고 이미지 컷을 공개하면서 또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7일 연습실을 공개이후 순식간에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다시 한번 대중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엘리자벳’은 광고 이미지 컷 마저도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공연의 포스터 위주로 진행되었던 공연 광고가 아닌 화려한 캐스팅을 강조한 김선영, 옥주현, 류정한, 송창의, 김준수 배우의 화보 같은 이미지 컷을 각종 일간지와 월간지 등에 게재했다.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각각의 배우들이 전부 멋있다. 캐스팅별로 다 보고 싶어서 고민이다”, “소장하고 싶다”, “브로마이드로 제작해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 황후 엘리자벳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드라마보다 더 극적인 삶을 살았던 아름다운 황후와 신비스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 ‘죽음’의 사랑을 담고 있다.
판타지적 요소를 가미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유럽의 웅장한 음악이 만나 최고의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엘리자벳’은 다시 만나기 힘든 배우들의 조합, 초호화 캐스팅으로 대중들의 식지 않는 관심을 받고 있다.
예매문의 1544-1555
- 뮤지컬 '엘리자벳' 홈페이지: http://www.musicalelisabeth.com/
- 뮤지컬 '엘리자벳' 티켓예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